하와이 5박 7일 여행 2 (패스트트랙, 임산부, poke bar, 하와이포케, 프린스호텔, Hertz 렌트카)
#임산부는 패스트트랙 이용가능
하와이 여행을 계획할때만 해도 임신인줄 전혀 예상치 못했고,,, 오히려 하와이가서 임신을 계획(?)하려 했었다..
하와이 가기 몇주 전 임신사실을 알게되어... 입덧이 심하지 않아 어쨌든 가기로 했으니,,,
병원에서 혹시 몰라 임신증명서를 발급받아 지참하였다.
구글링해서 체크인시 임신확인서?를 보여드리고 교통약자 스티커를 받았다.
출국게이트에서 (첫번째로 가방,티켓,여권 검사하는 곳) 줄 안서고 바로 입장할 수 있었다,,,고마워 아가야..
#서대문역에서 인천공항까지는 자차로 1시간 10분 걸린다
18시 15분쯤 나름 칼퇴(?) 후 회사밑에서 기다리고 있던 와이프를 픽업해서 부지런히 달려도 1시간 10분 걸리더라..
21시 15분 출발 하와이안 항공이었는데 서대문역에서 출발하니 빠듯했다...
다음에 다시 간다면 꼭 오후 반차를 쓰고 가리라...
이때 아니면 언제 오겠어 하는 마음으로 냅다 지른 하와이 여행...도착하자마자 잘했다는 생각이 들었다.
지금껏 많은 해외여행을 다녀온건 아니지만...여태껏 다녀온 해외여행 중에 제일 좋았다..(제일 돈을 많이 들여서 그런것도 있다)
#Hertz렌트카는 추천하지 않겠다
직원이 친절하지 않았으며 이미 예약한 차가 있음에도 불구하고 교묘하게 추천하여 윗등급의 차량으로 결제하도록 유도한다. 물론 영업이기때문에 이해는 한다.
내가 영어를 못 알아듣는 사람이었으면 yes yes yes 하다가 어버버하다가 결제해버렸을지도 모른다.
이미 한국에서 어떤 차량을 하겠다고 예약이랑 결제 다 해놨는데 굳이 현장에서 업그레이드 결제유도를? not good
줄서서 기다리는거야 어딜가나 그러니까 백번 이해하지만 오랜 시간 줄 서서 차 받으려고 하는데 그러니 짜증났음.
#하와이에서 첫끼는 와이키키 시내에서 poke bar
가격도 기억 잘 안나고 뭐 시켰는지도 기억 잘 안나는데..
우선 2fish bowl이랑 3fish bowl? 2가지나 3가지 고르라고 한다.
근데 토핑 여러개를 이것저것 골라서 넣는것은 한국사람 정서에 맞지 않는다.
그러니 싫어하는 토핑빼고 다 넣어달라고 하는게 한국사람의 정서와 문화에 적합하다.
나같은 경우는 a라는 토핑빼고 다 넣어주세요 했음 (와이프는 고수 빼고 다)
직원이 토핑 뭐 넣을래? 물어보면
everything but coriander 이러면 고수 빼고 다 넣어줌 (그리고 실제로 이렇게 먹으면 맛잇음)
소스도 고르라고 하는데 그건 알아서..
가격은 결코 저렴하지는 않았는데...한국에서 슬로우캘리 가격 생각하니 하와이 poke bar가 합리적으로 느껴짐
#pokebar #포케바 #와이키키포케 #하와이포케 #하와이포켓맛집 #waikikipokebar #2fishbowl #3fishbowl
호텔체크인을 하기 전이라 주차할 곳이 없었다.
그래서 우선 poke bar가 위치한 상가주차장에 주차를 하였다.
1시간도 안먹고 나온거 같은데 주차요금은 4달러..음..
#하와이주차 #와이키키주차 #포케바주차 #하와이시내주차 #하와이주차요금
생각해보면 이때부터 환전해간 현금을 좀 아껴야 했는데...나중에는 팁을 줄 현금이 모자라서 ATM에서 결국 출금해버림.